헤라 [HERA] MORE YOU, EFFORTLESSLY │ NEW BLACK CUSHION FD & SENSUAL NUDE GLOSS FULL Ver │ 블랙쿠션 & 센슈얼누드글로스 편
한화 우주에서 본 대한민국 편
한화 바다 위 친환경 솔루션 편
※ 실시간 심사현황:
[토스증권]쉽게봐도 괜찮다는 말이 인상깊은 광고 by SP***[비타500 ZERO]단순 반복으로 기억에 남아요 by MA***[어메이징 오트]실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상황들이 나열되었기 때문에,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아침을 챙길 수 있는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을 잘 불러일으키는 광고입니다. by TH***[신라면]새해와 많은 인생 스토리가 좋았어요 by MA***[iM뱅크]광고가 재미있고 음악도 좋아요 by JJ***[서울관광재단]서울을 소울풀하게 느끼게 해주고 싶은 .. 약간 아쉬움 by MA***[아시아나항공]어려울 수 있는 카테고리에 공감가는 스토리를 붙이려는 노력이 돋보였다, 조금은 억지스러울 수 있지만 거북하지 않게 커버하는 것도 능력 by WO***[에버랜드]기다리던 OTT의 소식이 기분 좋은 광고 by MA***[시그널플래너]여러대의 전화기를 배치함으로써 , 복잡하고 귀찮고 무서운 존재를 톡하나로 가볍고 쉽게 이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by RJ***[스위첸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집을 지키는 집이라는 카피가 좋네요 by WO***[신한투자증권]마지막에 단순하지만 중독적인 멜로디 라인을 활용하여 광고를 마무리한 걸 반복함으로써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되도록 하는 것 같습니다. by TH***[현대자동차그룹]매년 증가하는 급성심정지 환자에 비해 너무나도 열악한 환경의 대처할 수 있는 인원 및 교육 숫자 및 인프라의 수준에 기인
대도시 대비 지방의 심폐소생술 실시 및 환자 생존율이 떨어져 지역별 교육 기회의 불균형이 존재하는 것을 캐치하였다.
수백만이 사는 도시에서도 수십명이 사는 마을에서도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급 안전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모빌리티 기프트카를 제작, 교육 접근성 기회를 확대하는 크리에이티브전략의 캠페인을 운영하였다.
지방학교, 복지시설, 마을 어디서나 누구라도 안전교육을 받을 수 있음을 강조하였고 그 결과
안전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지방 및 산간지역 등에서 일상 속 안전의식을 함양하는 실습 교육으로 총 1만2 천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다.
또 사회공헌으로 더 나아가 현대자동차그룹 기업 이미지 제고 성과도 획득하는 효과도 볼 수 있었다. by BA***[미에로화이바]광고가 청량하고 음료가 맛있어보여요 by JJ***[캐롯손해보험]영화 예고편같은 아이디어가 돋보임 by MI***[타스만]이 작품은 가장 마지막 부분을 제외하고는 인물의 말 등이 나오지 않는다. 그러나 이 광고의 연출은 인물의 말 등이 없음에도 광고하고자 하는 제품의 성능을 잘 보여준다고 느꼈다. 속도를 올릴 때마다 역동적으로 변하는 카메라 움직임, 땅이 흔들리는 듯한 연출, 누가봐도 빠르게 느껴지는 차량의 소리 등은 이 차량이 얼마나 출력이 뛰어난 지를 한 눈에 이해할 수 있게 보여주었다. 그리고 안정적으로 드리프트를 하는 장면을 통해 차량의 안정성을 보여주는 것도 훌륭하다고 느꼈다. 후반부에 여러 컨테이너에서 홀로 꺼내져 등장하는 모습은 이 차는 특별합니다를 나타내는 것 같아 대사 등이 없음에도 제품을 잘 소개하는 광고라고 느껴졌다. by BU***[갤럭시]바다, 파도를 담은 카메라 촬영테크닉이 돋보입니다. by JJ***[빙그레 바나나맛우유]바나나맛 우유의 주요 특성 중 하나인 단지용기를 언어 유희적으로 풀어낸 재미있는 광고. 일상에서 작은 바나나맛 우유가 많은 사람들에게 힘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좋은 광고라는 생각이 들었다. 밝은 분위기의 노래는 나도 모르게 신나는 느낌을 주는데, 이 노래가 바나나맛 우유가 주는 즐거움이라는 이미지와 잘 매치가 된다는 느낌이 들었다. by BU***[대상그룹]광고가 재미있고 귀여워요 by JJ***[컴투스 프로야구]영상이 의미있고 잼있어요 by JJ***[현대자동차]개인의 스토리가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by F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