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교사이트"라는 Product Concept 혹은 Product Category 를 통한 "오미" 브랜드 고지는 여타 가격비교사이트 브랜들이 덩달아 광고효과를 보게되는 현상등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기타 가격비교사이트의 무임승차를 배제하기 위해서¸ 노홍철의 젊고 도전적이고 개성강한 캐릭터를 이용한 단순하면서도 재미있게 "오미"라는 브랜드명 고지에 집중¸ 이슈화되는 노홍철에 대한 젊은 소비자의 관심도와 "오미"라는 브랜드 자체만의 인지도 및 관심도를 연계 제고하고자 기획의도하였고¸
포털 사이트와 Cross Media 광고기법을 활용하였으며¸ 노홍철의 출연 프로그램 광고위주로 광고 편성 운영하고자 기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