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KSN0710 `배달 앱 시장의 삼국시대, 통일신라가 되고자 한 배달의민족 '음식'에 대한 소비는 광고 문구와 같이 사시사철, 불철주야다. 온라인 배달 시스템은 이미 오래전에 도입되어 사람들에게 익숙해졌고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새롭게 등장한 배달 어플리케이션 시장이 점점 뜨거운 경쟁 구도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배달 앱 시장은 통신사 시장과 같이 소수기업들의 독점 시장이다. 한 발 일찍 tv광고 방영을 시작한
요기요 그리고 배달통과 함께 3사가 시장의 90%를 점유하고 있다. 경쟁사가 몇 안되는 시장에서 배달의 민족은 요지부동의 1인자 자리를 달성하기 위해 강력한 한방이 필요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