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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온 100년의 시간만큼 앞으로 맞이할 100년도 하이트진로는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갈 것임을 메시지로 전합니다.
개인적으로 인생은 100년보다 짧기 때문에 100년을 만날 기회는 인생의 선물일지 모른다라는 카피가 와닿았습니다
2024년 하이트진로의 100년을 바라보고 있는 우리는 인생의 선물을 받은 특별한 존재로 기억될 것입니다.
by BA***[이마트]스토리있는 연출이 좋고 가족을 생각나게해서 더 좋음 by MI***[한화]한화그룹이 오랜 시간 태양의 숲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소중한 숲들을 복원하는 이유들을 잘 담아 보여주었습니다.
한화가 조성하는 숲은 탄소를 마시며 탄소 배출 없는 공간으로 단순한 탄소의 상쇄 기능을 뛰어 넘어 생물의 다양성을 복원해 거대한 생태계를 회복한다는 근복적인 해결책을 통하여 지속가능한 선순환을 만드는 좋은 사례가 되고 있다. 이러한 숲의 11번째 캠페인을 통하여 친환경에 진심인 기업 한화, 지속가능한 내일을 바라보는 기업 한화라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소비자들이 보다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캠페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by BA***[번개장터]브랜드의 강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감정의 이입을 충분히 녹이는 구성이 좋아 by 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