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거 있는 ‘장’부심, 청정원 순창
지금 전 세계는 그야말로 K-매운맛 열풍입니다. 자극적인 소스와 매운 한식이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청정원 순창의 고민은 여기서 시작되었습니다. 단순히 맵기만 한 트렌디한

지금 전 세계는 그야말로 K-매운맛 열풍입니다. 자극적인 소스와 매운 한식이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청정원 순창의 고민은 여기서 시작되었습니다. 단순히 맵기만 한 트렌디한

1948년부터 아동복지전문기관으로서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초록우산. 77번째 생일을 맞아, 초록우산의 후원은 무엇이 다른지 이야기하고자 했습니다. 이번 캠

국가보훈부의 제복근무자 감사 캠페인이라는 큰 주제 안에서 기획을 시작하였지만, ‘감사’가 꼭 메인이 되지 않아도 되겠다는 방향을 설정하고 시작했습니다. 국가보훈부는 2023년부

2022년, 중식대가 이연복 쉐프가 부산 매장 영업 종료 소식을 알렸습니다. 예약과 웨이팅이 끊이지 않았음에도, 일할 사람을 구하지 못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유명 쉐프도 구인난을 겪

5년마다 시행되는 인구주택총조사와 농림어업총조사. 인구주택총조사는 5년마다 대한민국의 인구, 가구, 주택 현황을 알아보기 위한 조사입니다. 전체의 약 20% 표본을 대상으로 진

교통에서 생활로, 결제에서 이동으로 확장된 티머니의 이야기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시민들의 교통을 책임져온 티머니, 오랫동안 이어져온 ‘티머니=교통카드’라는 인식은 브랜드의 고유

올가을, 소니가 3년 만에 선보인 플래그십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6’가 출시되었습니다. M6는압도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사운드 품질을 갖춘, 말 그대로 ‘오버

누가 들어도 엄마가 할 법한 잔소리를, 작은 조카가 진지하게 삼촌에게 말합니다. 요즘 세상은, 라면도 로봇이 끓여주고, 영화도 AI가 만들고, 택시도 알아서 다닌다는데… 후

KB국민카드는 서민금융의 중추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소상공인 및 금융소외계층 등을 대상으로 ‘포용금융 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경기 침체와 소비 심리 위축이 심화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압도적 위용감. 총 길이 91m, 높이 5.5m. 9월 1일, 폴더블7 옥외광고가 한국의 심장부인 서울 역사 내 마련된 초대형 매체에 첫 선을 보였다.

2025년, 뉴케어는 익숙한 이미지를 벗고 새로운 질문을 던졌다. “영양식은 왜, 특정 세대만을 위한 것이어야 할까?” 그 답은 ‘온 가족의 영양을 채우다’라는 메시지 속에 있었다

이번 여름은 유독 길고 뜨거웠습니다. 지글지글 끓었던 바깥 공기만큼 우리의 피부에도 열이 올랐었죠. 이에 못지않게 뜨거웠던 곳. 바로 올리브영 매대 위였습니다. 바야흐로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