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JUYO9642 엔제리너스, 그 안에 이야기가 있다. 요즘 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커피전문점을 쉽게 마주칠수 있다. 급할때 화장실을 찾기는 어려워도 10분만 걷다보면 커피전문점은 마주할 수 있으리라. 그만큼 현재 2012년 대한민국의 키워드에서 커피는 그 빠질수 없는 것이 되버렸다.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커핀그루나루등 너무나도 많은 커피전문매장이 위치하지만 그 수요를 채우기 위한 매장이 적어도 900개 종류는 더 들어설 수 있다고 한다. 그럴수록 각 매장들은 자신들을 어필하기위한 차별화가 필수적일 것이다. 광고가 바로 그 역할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