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CF

회원 약관

일반 회원

제 1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애드크림(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TVCF의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계약 당사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단,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의 경우 회원님이 별도의 유료 이용 내용을 확인하고 결제하는 것으로 회사와 회원 간의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되며, 서비스의 변경 시 별도 공지를 해드립니다. 본 약관은 회원님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있으므로 조금만 시간을 내서 주의 깊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 임의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만약 변경할 사유가 발생될 경우 1항과 같은 방법으로 시행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3.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시점 이후에도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받은 개인을 말합니다.
2. 아이디(ID) 또는 이메일: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문자와 숫자의 조합 또는 이메일을 말합니다.
3. 비밀번호: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영어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4. 운영자: '운영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을 말합니다.
5. 해지: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6. 내공: '내공'이라 함은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내공을 축적할 수 있으며, 회원의 가입과 함께 내공의 축적기회가 발생되며, 회원이 해지하기 전까지 내공은 존재합니다. 내공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부분이 있는 곳에서 소모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1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TVCF계정를 만들어 가입하면,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이 성립됩니다.
2.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회원의 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제 2 조 (이용신청)

1. 이용신청은 온라인으로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약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가입신청 양식에 쓰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 및 관리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강제적으로 변경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회원이 제 2 조에서 정한 가입신청양식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을 하였을 때 제 3조 2항, 3항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승낙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정지 조치 등을 받은 자가 그 조치기간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하고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제 4 조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합니다. 변경을 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 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1항의 범위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소정의 절차를 거쳐 전자우편이나 서신 등으로 제공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제 2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 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5.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4장 서비스 이용

제 1 조 (회원 아이디(ID)와 이메일 및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1. 아이디(ID)와 이메일 및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이메일 및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ID)와 이메일이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2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가입신청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다양한 서비스의 제공)

1.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되면, 회원님은 서비스를 회원님이 원하는 때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이용계약을 체결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서비스 내에서도 일부 세부 하위 서비스의 경우 별도의 이용약관에 동의해야 이용이 가능하며 필요한 추가 정보를 기재하거나, 이메일 주소 승인 또는 문자메시지 인증 등 회사가 정한 인증 절차를 완료하여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회원님은 서비스 가입 후에도 언제든지 서비스를 구성하는 개별 서비스 내지 세부 하위 서비스 화면 또는 메뉴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이용하여 해당 개별 서비스 또는 세부 하위 서비스의 이용을 종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기간 보관해야 하는 정보를 제외하고는 해당 서비스 이용기록,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물 등 모든 데이터는 즉시 삭제 처리됩니다. 다만, 회원님이 작성한 게시물이 제3자에 의하여 스크랩, 댓글 작성, 평가, 각종 정보 입력 또는 다른 공유 기능으로 게시되거나, 회원님이 제3자의 게시물에 댓글 등 게시물을 추가하는 등의 경우에는 해당 게시물 및 댓글은 삭제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이용 종료 전에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개별 서비스 또는 세부 하위 서비스 이용 종료 시점에 향후 일정기간 해당 서비스의 재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는 별도 안내가 있는 경우 해당 안내에 따라 해당 서비스의 재이용에 일정한 시간적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전항에 따른 개별 서비스 또는 세부 하위 서비스의 이용 종료는 해당 개별 서비스 또는 세부 하위 서비스의 이용 종료만을 의미하며, 서비스를 구성하는 다른 서비스의 이용이 종료되지는 않습니다. 회원님이 서비스 전체의 이용을 종료하고 싶은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님에게 게시판 서비스, 온라인 콘텐츠 제공 서비스 등 회원님이 인터넷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님은 모바일 또는 웹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회사는 회원님이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시시각각 제공하기 때문에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별도로 알려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회사의 사정을 이해하여 주시길 바라며, 회사도 개별적인 서비스 이용방법을 고객센터, 해당 안내 및 고지사항에서 더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회원님에게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각종 고지, 관리 메시지 및 기타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에 표시하거나 회원님의 TVCF계정 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로 직접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단, 광고성 정보 전송의 경우에는 사전에 수신에 동의한 경우에만 전송합니다.
6. 서비스 이용 중 시스템 오류 등 문제점을 발견하신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7. 회원님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Wi-Fi 무선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무선인터넷에 연결하여 이용하는 경우 이동통신사로부터 회원님에게 별도의 데이터 통신요금이 부과될 수 있는 점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요금은 회원님이 회원님의 비용과 책임 하에 이동통신사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데이터 통신요금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회원님이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 4 조 (유료 서비스의 이용)

1. 서비스를 구성하는 개별 서비스의 대부분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나, 개별 서비스 내의 특정 기능들은 유료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작품은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나 콘티 다운로드 등은 유료 또는 포인트 사용을 해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회원님이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용대금을 납부한 후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의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이 있으며 각 유료서비스마다 결제 방법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결제의 이행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님은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 5 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6 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회사는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7 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1. 회원님은 (동)영상, 이미지, 글, 정보 서비스 또는 회사에 대한 의견이나 제안 등 콘텐츠(이하 ‘게시물’)를 서비스 내에 게시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은 당연히 권리자가 계속하여 보유합니다.
2. 회원님의 게시물에 등록된 만든이(제작자)는 연관저작권자로 간주하며, 해당 게시물의 수정 및 삭제 요청의 권한을 가질 수 있으며, 별도로 게재 중지를 요청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업로드 된 (동)영상, 이미지 작품, 부가적인 정보들을 별도 승인없이 TVCF의 유무선 서비스, 교육, 연구, 정보제공 등의 배포와 관련된 제반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3. 회원님은 타회원의 게시물 중 회원님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침해하고 손해를 끼치는 게시물은 게재 중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요청하지 않고 각종 활동(감상, 평가, 댓글, 공유, 정보 등록 등)시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 등의 배포와 관련된 제반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양도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하지만 이후 언제라도 게재중지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게재중지 요청시 본인이 저작권자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4. 게시물은 각 국가의 공정사용규칙법(Fair Use Rules)에 따라 비평, 보도, 정보, 연구 및 교육, 만든이의 포트폴리오로도 사용됩니다. 계약기간 이후 광고로서의 역할(유료매체 강제 노출) 또는 재가공 사용 등 상업적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위를 어긴 저작권 침해 게시물 발견 시, 광고주 및 관련 저작권자에게 공지 후 침해 문제 해결 또는 게재를 중지합니다. 중지된 게시물은 관련 정보(평가, 스텝 등)도 삭제되며, 재게재가 불가능합니다. 신청인은 저작권자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5. 회원님이 서비스 내에 게시물을 게시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이 서비스에 포함되는 개별 서비스에 노출될 수 있고 이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사용, 저장, 수정, 복제, 공중송신, 전시, 배포 등의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을 허락하는 전 세계적인 라이선스를 회사에게 제공하게 됩니다. 다시 한 번 알려드리지만, 본 라이선스에서 회원님이 회사에게 부여하는 권리는 서비스를 운영, 개선, 홍보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범위 내에서 사용됩니다. 일부 서비스에서는 회원님이 제공한 콘텐츠에 접근하거나 이를 삭제하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회원님은 회사에 제공한 게시물에 대해 권리를 보유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게시자가 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 만약 회원님이 저작권이 없는 게시물을 정보공유의 목적으로 게재하기를 원한다면, 공유가 허용된 게시물을 링크의 형태로 게재해야합니다. 또한, 회원님은 음란하거나 폭력적이거나 기타 공서양속 및 법령에 위반하는 콘텐츠를 공개 또는 게시할 수 없습니다.
7. 회사는 회원님의 게시물이 관련 법령에 위반되거나 음란 또는 청소년에게 유해한 게시물, 차별 갈등을 조장하는 게시물, 도배 · 광고 · 홍보 · 스팸성 게시물, 계정을 양도 또는 거래하는 내용의 게시물, 타인을 사칭하는 게시물 등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삭제하거나 게시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모든 게시물을 검토할 의무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누군가 회원님의 권리를 침해하였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조치에 대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9 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5장 (개인정보보호)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내지 제25조의 규정을 준수합니다. 아래의 내용은 2017년 7월 26일부터 시행되는 '표준개인정보보호지침'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제 1 조 (회사의 보안관리)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강구합니다. 단, 회원이 게시판이나 email, 채팅 등 온라인 상에서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사용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위험은 개인에게 책임이 있고, 회사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제 2 조 (회사의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이를 수집하여 맞춤 서비스, 인터넷 쇼핑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으로 하며, 필요한 경우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여러 분야의 전문 컨텐츠 사업자 혹은 비즈니스 사업자와 함께 파트너쉽을 맺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회원이 협력업체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가입시 입력 받은 개인정보로부터 이름이나 주소와 같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제한된 범위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협력업체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동조 제 1항 내지 제3항의 회원개인정보 이용 시 이용자의 동의는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서 갈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그 정보가 잘못된 경우 회사에 대하여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6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1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서비스 ID, 이메일,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및 이메일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9)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0)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1)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이메일,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3) 회원이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 링크하는 경우
14)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3. 회원이 유료 서비스를 이용이 마감되거나, 중지됐을 때 또는 무료 회원으로 변동하였을 시는 서비스의 범위를 무료 회원에 준하여 변동합니다.
4. 회원님은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할 수 없으며,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혹시라도 회원님이 관련 법령, 회사의 모든 약관 또는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다면, 회사는 회원님의 위반행위 등을 조사할 수 있고, 해당 게시물 등을 삭제 또는 임시 삭제하거나 회원님의 서비스 전체 또는 서비스를 구성하는 일부 개별 서비스의 이용을 잠시 또는 계속하여 중단하거나, 서비스 재가입 또는 일부 개별 서비스의 재이용에 제한을 둘 수도 있습니다.
5. 이용 제한은 위반 활동의 누적 정도에 따라 한시적 제한에서 영구적 제한으로 단계적 제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음란한 내용의 게시와 유포 및 사행성 도박 홍보 등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는 명백한 불법행위나 타인의 권리침해로서 긴급한 위험 또는 피해 차단이 요구되는 사안에 대해서는 위반 활동 횟수의 누적 정도와 관계 없이 즉시 영구적으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7장 손해 배상

제 1 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아래의 책임이 면제됩니다. 또한 회사는 법률상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간접 손해, 특별 손해, 결과적 손해, 징계적 손해, 및 징벌적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에서 발생한 손해
2)회원님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3)서비스에 접속 또는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4)제3자가 불법적으로 회사의 서버에 접속하거나 서버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5)제3자가 회사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회사 서버로부터의 전송을 방해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6)제3자가 악성 프로그램을 전송 또는 유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7)전송된 데이터의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한 손해, 명예훼손 등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손해
8)기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사의 과실이 없는 한 회원님 상호간 또는 회원님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 3 조 (관할법원)

강구한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회사가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정책은 2020년 9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전 이용약관 보기(2020년 3월 20일 ~ 2020년 9월 14일 적용)

프리미엄 회원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애드크림(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TVCF의 프리미엄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계약 당사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 임의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만약 변경할 사유가 발생될 경우 1항과 같은 방법으로 시행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3.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시점 이후에도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1.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회사가 운영하는 TVCF에서 정액제로 운영되는 유료서비스 입니다.
2.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회원: 회사의 정해진 절차에 따라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에서 제시한 결제방법을 통해 결제승인을 얻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의미합니다.
3.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이용 등록 시 이용요금 및 납부방법은 회사가 온라인 또는 별도의 방법을 통해 고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4.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요금 납입 책임자: TVCF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회원이 회사의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요금 등 약관에 따른 모든 채무를 이행할 의무가 있는 자로서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회원 본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 한해 타인을 요금 납입 책임자로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과 연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5. 이용일: TVCF 프리미엄 그린서비스를 이용한 시작일부터 회원이 직접 해지한 날까지를 말합니다.
6. 외공: TVCF의 프리미엄 그린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소멸성으로 지급하는 점수입니다.
7. 내공: TVCF에 서비스 이용 중 등록 및 평가를 한 경우에 지급되는 점수이며,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에 대해 내공 결제를 할 수 있는 점수입니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회원이 회사의 이용 약관에 동의한 후,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성립되며,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방법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2. 계약기간은 이용계약이 성립된 날부터 시작되며, 회원이 정해진 절차에 따라 직접 홈페이지상에서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해지를 한 후 회사가 이를 서비스에 반영하기 까지를 말합니다.
3. 회원이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정보 입력란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되므로 도용 및 타인의 금융 정보를 임의 기재하였을 때, 서비스 사용의 제한은 물론 법률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무선 문자 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요금 및 결제)

1.TVCF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회원 가입 시 결제정보 입력란에 결제방식을 설정한 후 선불로 해당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TVCF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는 회원의 실제 이용여부와 관계없이 이용기간(가입 시부터 회원의 계약해지의 의사표시 시까지)동안 계속해서 정액제 이용요금이 부과되므로 요금이 부과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회사에 계약해지 의사를 표시해야 합니다. 만약 명시된 요금을 기한 내에 지불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사용이 중지됩니다.
2.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 정보 입력 항목 중 휴대폰 결제를 선택한 회원의 경우 아래에 표시되어 있는 ㈜다날 휴대폰 결제 내용에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회원이 휴대폰 결제를 통해 물품 또는 용역을 구매할 수 있는 한도는 해당 이동통신 회사가 정한 mobile 결제 서비스 기준에 따릅니다.
2)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회원의 해당 이동통신사의 요금 청구와 납부 시스템에 의하여 납부를 하며,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 정보 입력 항목 중 신용카드를 선택한 회원의 경우 아래에 표시되어 있는 ㈜DACOM의 신용카드 결제내용에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회원이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물품 또는 용역을 구매할 수 있는 한도는 신용카드 회사가 정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기준에 따릅니다.
2)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회원의 해당 신용카드사의 요금 청구와 납부 시스템에 의하여 납부를 하며,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 정보 입력 항목 중 무통장입금을 선택한 회원의 경우 아래에 표시되어 있는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애드크림 무통장 결제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회원이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에서 요구하는 특정은행의 계좌에 요금 납부를 하면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내공 결제를 하는 경우 30일권으로 프리미엄 그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30일권을 이용하는 경우에 일반회원/준광고회원/광고회원은 20,000내공으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2008년 12월 14일 부터 적용)
6. 회원이 지정한 결제수단이 오류발생으로 정상 선택되지 않는 경우, 결제수단은 무통장 입금으로 변경됩니다
7. 회원이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사용 중 결제정보 오류, 연체 혹은 불량회원 등의 문제가 발생할 시, 해당 문제가 해결되기 전에는 TVCF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연체 혹은 불량회원 등의 문제인 경우 정도에 따라서 TVCF 전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 6조 (내공 정책)

1. 내공은 TVCF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CF에 관한 정보를 평가하거나 등록하는 경우 내공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내공점수를 현금으로 환불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내공으로 결제를 하더라도 환급받는 것은 내공점수로 되며,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 7 조 (외공 정책)

1. 외공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신청하여 사용할 경우 지급되는 외공이며, 이용기간에 외공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2. 외공의 지급범위는 회사에서 일정한 외공점수 정책을 마련하고 공지를 합니다. 외공 점수가 변경되는 경우 TVCF의 홈페이지 상단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외공정책의 변경 정보를 알려 시행할 수 있습니다.
3. 외공에 대하여 판매하거나 거래를 하실 수 없습니다.
4. 외공 지급규정
1) 24(1일)시간권은 일반회원/준광고회원/광고회원은 3,000 외공을 지급하며 (2008년 12월 14일 부터 적용), 이용일 시작시간부터 24시간으로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30일권은 일반회원/준광고회원/광고회원은 10,000 외공을 지급하며(2008년 12월 14일 부터 적용), 이용일 시작시간부터 30일간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3개월권은 일반회원/준광고회원/광고회원은 30,000 외공을 지급하며(2008년 12월 14일 부터 적용), 이용일 시작시간부터 90일간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 8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TVCF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상에서 해지를 하면 됩니다. 해지 시, 선 지불된 이용요금은 아래의 부칙 원칙에 따라 처리됩니다.
2. 회원이 TVCF 이용 약관의 규정에 위반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프리미엄 서비스에 지급된 외공을 사용한 경우 서비스를 해지할 수 없습니다.
4. 기타 관련법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6시간이상 연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회원에 한해 회사가 정한 부칙에 의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2. 단,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되지 않은 회원의 손실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미성년자의 보호와 유료 서비스 이용 제한)

1.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TVCF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부모님 등 친권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친권자의 동의서를 팩스 등으로 접수한 경우 회사는 이를 친권자의 동의로 보며, 이에 대해 승인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합니다.
2. 미성년자가 다른 성년자의 주민번호를 이용하여 성년자임을 표시하거나 이와 유사한 방법으로 사용한 경우 추후 미성년자임을 이유로 이용계약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제 12 조 (정책 외 사항)

1. 본 약관에서 언급되지 않은 내용은 "TVCF 이용약관" 따릅니다.
2.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준합니다.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정책 또는 이용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13 조 (관할 법원)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부칙>
(시행일) 본 정책은 2004년 9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약관은 2004년 9월 20일부터 시행, 적용됩니다.
* 본 약관에 대한 저작권은 TVCF에 귀속하며 무단 복제, 배포, 전송, 기타 저작권 침해행위를 엄금합니다.

[별표 1] 이용 요금의 종류
본 유료서비스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24시간권 정액형 : 24시간 사용을 의미하며, 결제방식은 선불형 정액 요금제로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유료 회원 제도를 말합니다.
2. 30일권 정액형 : 30일간 사용을 의미하며, 결제방식은 선불형 정액 요금제로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유료 회원 제도를 말합니다.

[별표 2] 이용 기간
1. 24시간권 정액형: 1일 정액형 상품의 이용기간은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개시시간으로부터 24시간을 말합니다.
2. 30일권 정액형: 1개월 정액형 상품의 이용기간은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30일을 말합니다.
3. 90일권 정액형: 3개월 정액형 상품의 이용기간은 프리미엄 그린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90일을 말합니다.

[별표 3] 회원 계약 위반시 환급
회원의 계약 해지 및 약관 위반에 의한 환불 조건은 결제방법으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핸드폰 결재를 하는 분에 대하여 다음과 같습니다.

1. 환불시에 적용되는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2. 해지한 경우
납부금액 중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이용요금(이용일자*1일 이용요금)과 위약금(전체금액의 10%) 및 환불절차에 따른 수수료 부분을 제외한 금액을 3~5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1) 24시간권 정액형
1일 정액형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30일권/90일권 정액형
a)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외공을 사용하지 않고 해지하는 경우
납부금액 중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이용요금(이용일자*1일 이용요금)과 위약금(전체금액의 10%) 및 환불절차에 따른 수수료 부분을 제외한 금액을 3~5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b)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외공을 사용하고 해지하는 경우
외공을 사용한 경우에 대해서는 30일권/90일권 정액형은 해지할 수 없습니다.
b) 신청일로부터 7일 지난 후 해지하는 경우
30일권/90일권 정액형은 해지할 수 없습니다.

[별표 4] 게시물 등 처리 기준
1. 계약 해지에 따른 등록 자료(광고인의 경우 포트폴리오 등의 직접 등록 자료 및 기타 개인 파일)은 유료서비스 해지로부터 다음날 자료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2. 계약 해지에 따른 자료 삭제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별표 5] 무통장 입금 처리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시는 분은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없으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사에서 제공되는 결제방식에 따라 무통장입금 신청을 한 경우에 해당됩니다.
1. 무통장입금을 신청한 후 48시간 이내에 입금하지 않는 경우는 프리미엄 그린서비스 회원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예외사항으로는 공휴일에 속한 경우는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2. 회사에서는 무통장입금 확인 시간을 아래와 같이 관리합니다.
1) 평일
a. 오전: 09:00~12:00에 입금한 경우 오후 2시에 확인처리를 합니다.
b. 오후: 12:00~17:00에 입금한 경우 오후 7시에 확인처리를 합니다.
c. 야간: 17:00이후에 입금한 경우 익일 오후 2시에 확인처리를 합니다.
2) 휴무일/공휴일
공휴일인 경우 자동으로 연장되어 평일 오전에 처리되오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공휴일이 긴 경우는 핸드폰 결재 및 신용카드 처리를 하시면 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 PRO 회원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애드크림(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TVCF의 기업 PRO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계약 당사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 임의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만약 변경할 사유가 발생될 경우 1항과 같은 방법으로 시행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3.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시점 이후에도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1. 기업 PRO 서비스: 회사가 운영하는 TVCF에서 정액제로 운영되는 유료서비스 입니다.
2. 기업 PRO 서비스 회원: 회사의 정해진 절차에 따라 기업 PRO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에서 제시한 결제방법을 통해 결제승인을 얻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의미합니다.
3. 기업 PRO 서비스 이용 등록 시 이용요금 및 납부방법은 회사가 온라인 또는 별도의 방법을 통해 고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4. 기업 PRO 서비스 요금 납입 책임자: TVCF 기업 PRO 서비스 회원이 회사의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요금 등 약관에 따른 모든 채무를 이행할 의무가 있는 자로서 기업 PRO 서비스 회원 본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에 한해 타인을 요금 납입 책임자로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과 연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5. 이용일: TVCF 기업 PRO 서비스를 이용한 시작일부터 회원이 직접 해지한 날까지를 말합니다.
6. 외공: TVCF의 기업 PRO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소멸성으로 지급하는 점수입니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회원이 회사의 이용 약관에 동의한 후,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성립되며, 기업 PRO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방법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2. 계약기간은 이용계약이 성립된 날부터 시작되며, 회원이 정해진 절차에 따라 직접 홈페이지상에서 기업 PRO 서비스 해지를 한 후 회사가 이를 서비스에 반영하기 까지를 말합니다.
3. 회원이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정보 입력란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되므로 도용 및 타인의 금융 정보를 임의 기재하였을 때, 서비스 사용의 제한은 물론 법률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무선 문자 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요금 및 결제)

1.TVCF 기업 PRO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회원 가입 시 결제정보 입력란에 결제방식을 설정한 후 선불로 해당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TVCF 기업 PRO 서비스는 회원의 실제 이용여부와 관계없이 이용기간(가입 시부터 회원의 계약해지의 의사표시 시까지)동안 계속해서 정액제 이용요금이 부과되므로 요금이 부과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회사에 계약해지 의사를 표시해야 합니다. 만약 명시된 요금을 기한 내에 지불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사용이 중지됩니다.

2. 가입 신청 양식의 결제 정보 입력 항목 중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를 선택한 회원의 경우 아래에 표시되어 있는 ㈜페이플 또는 토스페이먼츠 주식회사의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 결제내용에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회원이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물품 또는 용역을 구매할 수 있는 한도는 신용카드 회사가 정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기준에 따릅니다.
2)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회원의 해당 신용카드사의 요금 청구와 납부 시스템에 의하여 납부를 하며,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기업 PRO 서비스 사용 중 결제정보 오류, 연체 혹은 불량회원 등의 문제가 발생할 시, 해당 문제가 해결되기 전에는 TVCF 기업 PRO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연체 혹은 불량회원 등의 문제인 경우 정도에 따라서 TVCF 전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TVCF 기업 PRO 서비스는 회원이 소속된 기업의 소속 인원수에 따라 구독료가 변경됩니다. 매월 청구 시점의 소속 인원수를 기준으로 다음 결제 가격을 TVCF 기업 PRO 서비스 가격표에 따라 책정합니다.

제 6조 (내공 정책)

1. 내공은 TVCF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CF에 관한 정보를 평가하거나 등록하는 경우 내공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내공점수를 현금으로 환불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내공으로 결제를 하더라도 환급받는 것은 내공점수로 되며,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 7 조 (외공 정책)

1. 외공은 기업 PRO 서비스를 신청하여 사용할 경우 지급되는 외공이며, 이용기간에 외공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2. 외공의 지급범위는 회사에서 일정한 외공점수 정책을 마련하고 공지를 합니다. 외공 점수가 변경되는 경우 TVCF의 홈페이지 상단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외공정책의 변경 정보를 알려 시행할 수 있습니다.
3. 외공에 대하여 판매하거나 거래를 하실 수 없습니다.
4. 외공 지급규정
1) Pro.Single , Pro.Gold : 10,000 외공
2) Pro.Bronze Pro.Silver : 7,000 외공
3) Pro.Black : 15,000 외공

제 8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TVCF 기업 PRO 서비스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상에서 해지 신청을 하거나, info@tvcf.co.kr 로 해지 요청을 하면 즉시 해지 처리가 됩니다.
     해지 시 다음 자동결제 청구일부터 청구되지 않으며, 기업 PRO 서비스는 다음 자동결제 청구일 이전까지 유지됩니다.
2. 회원이 결제한 서비스의 인원 수와 실제 회사 소속 인원 수가 다를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TVCF 이용 약관의 규정에 위반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관련법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6시간이상 연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기업 PRO 서비스 회원에 한해 회사가 정한 부칙에 의거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2. 단,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되지 않은 회원의 손실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미성년자의 보호와 유료 서비스 이용 제한)

1.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TVCF 기업 PRO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부모님 등 친권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친권자의 동의서를 팩스 등으로 접수한 경우 회사는 이를 친권자의 동의로 보며, 이에 대해 승인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합니다.
2. 미성년자가 다른 성년자의 주민번호를 이용하여 성년자임을 표시하거나 이와 유사한 방법으로 사용한 경우 추후 미성년자임을 이유로 이용계약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제 12 조 (정책 외 사항)

1. 본 약관에서 언급되지 않은 내용은 "TVCF 이용약관" 따릅니다.
2.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준합니다.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정책 또는 이용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13 조 (관할 법원)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부칙>
(시행일) 본 정책은 2023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약관은 2023년 7월 1일부터 시행, 적용됩니다.
* 본 약관에 대한 저작권은 TVCF에 귀속하며 무단 복제, 배포, 전송, 기타 저작권 침해행위를 엄금합니다.

FAQ

Contact

개인정보취급방침I회원약관I회사소개
06039)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2길 25-1(구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19)
사업자등록번호 : 211-87-58665 통신판매업신고 제 강남-6953 호 (주)애드크림 대표이사 : 양 숙
Copyright © 2002 by TVCF.All right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