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WOORHEE 박찬호의 호감도가 광고까지 이어지다. - 대한생명 콕콕라이프- 2012년 현재 우리는 일에만 몰두하던 과거와는 달리 자신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며 인간의 수명연장과 노후가 길어지는 사회적 추세가 맞물려 많은 상품들이 나오고 있다. 안정적인 자산관리와 노후를 편안하게 보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복잡한 용어와 전문적인 지식을 이야기하는 수많은 광고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을 것이다. 이 광고 심상치가 않다. 박찬호가 랩을 하는 모습에 시선을 빼앗기고 강렬한 비트와, 전곡이 나온다면 들어보고 싶은 중독성 있는 랩과 가사로 또 한 번 마음을 빼앗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