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RED324 나가사키 전체에 대한 광고평가 나가사끼 짬뽕은 빅 스타 위주의 광고가 아닌 실제 생활속에서 접할 수 있는 상황을 시리즈로 보여줌으로서 사람들의 공감을 느끼게한다.
시리즈 1번 시리즈 2번 시리즈 3번 시리즈 4번 나가사끼 광고는 스타위주의 광고가 아니고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이웃들을 대상으로 하여 10대 소녀들부터 20~30대 자취생 , 30~40대 부부 슈퍼주인ᄁᆞ지 스타가 아니라서 주목 받지 못하는 광고가 아니라 일반인이라서 친근함으로 다가오는 광고 전략을 사용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