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TANDY03 제품의 이미지를 잘 살린 ‘그녀를 3번 생각한 요구르트’ 광고 티비 화면에 집중하고 있지 않아도 이 광고는 화려한 색감과 귀에 익은 노래로 한 번쯤 눈길을 화면으로 돌리게 한다. 서울우유의 ‘그녀를 3번 생각한 요구르트’ 광고에는 요즘 대세 아이돌로 손꼽히는 임시완이 나와서 달콤한 노래를 부르며 소비자들을 유혹한다. 이 광고는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나 감동적인 스토리는 없지만 기본에 충실하여 제품의 이미지를 각인시키며, 젊은 여성층을 주 타겟층으로 하여 호감도를 상승시킨다. 이 광고는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성들과 제품의 이미지를 광고를 통해 최대한으로 표현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