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기사 CF보기
목록보기
LG OLED TV : 누가 제니의 웨딩을 망쳤을까
LG전자에서 화질강조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이유는, LG가 보유한 뛰어난 화질과 디스플레이의 기술에 대한 소비자의 낮은 Awareness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LG전자는 화질과 디스플레이에 대한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초/최고의 기술들을 대량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사실을 잘 모르는 소비자들에게 Facts 만 설명하기에는 내용이 너무 어렵고 재미도 없으며, 또한 다른 경쟁사와 비교해서 얼마나 좋은 화질을 가지고 있는지를 이야기 해도.. 일반 소비자들의 눈에는 크게 다르지 않은 기술과 화질로 보일 뿐입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LG전자는 HS Ad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좀 더 쉽고,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LG=화질 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로 하였고, 그렇게 저희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해당 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더해 보세요.(40 내공 적립)

FAQ

Contact

개인정보취급방침I회원약관I회사소개
06039)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2길 25-1(구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19)
사업자등록번호 : 211-87-58665 통신판매업신고 제 강남-6953 호 (주)애드크림 대표이사 : 양 숙
Copyright © 2002 by TVCF.All right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