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CF
FAQ
  • 휴면계정 해제하기

    위 링크를 클릭하신 후 실명 인증 후 휴면상태를 해제하시면 이전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TVCF 회원가입은 모두 무료입니다.

    등록된 DATA 중 Onair 6개월 이내의 국내/해외 , CF/프린트 물에 대해서는 전 회원이 무료로 보실 수 있으며 , 평가/평가글 작성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내공으로 Onair 6개월 이내 국내 CF 일반화질/고화질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전체 광고물을 검색 조회 하시기 위해서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가입하셔야 합니다

  • 회원가입을 원하시는 해외 교포나 외국인은 회원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아래와 같이 작성해 주시면 운영자가 직접 가입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고객불편신고]-[1:1고객 문의]에서 내용에
    ●아이디(한글/영문/숫자 4~14자, 특수문자불가, 회원가입페이지에서 아이디 중복 확인)
    ●패스워드 (영문 또는 숫자 6~14자) ●이름 ●국적 ●성별 ●생년월일 ●거주지 주소 ●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한국연락처) 를 기재하신후 신분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자동차면허증, 여권 등을
    스캔하여 첨부파일로 등록거나 팩스로 보내주세요.

    fax)82-2-3447-0102

  • 가입 신청시 이미 등록된 주민번호라는 메시지가 뜰 때는 다음 경우에 해당됩니다

    1)이미 가입이 되어있는데 기억을 못하고 있는 경우
    2)주변사람 (친구나 가족)이 대신 등록한 경우
    3)가입 완료 시 등록 버튼을 더블클릭(여러 번 클릭)해서 데이터가 이미 저장된 경우
    4)타인이 회원님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사용하고 있는 경우.
    주민번호 도용이 의심되거나 아이디 확인이 안돼는 경우 [고객센터]-[고객불편신고]-[1:1 고객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 [마이페이지]-[정보해지] 메뉴를 통해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시 모든 개인정보와 내공/외공 등이 삭제되며 복구 및 환급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탈퇴후 1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광고인이 업무로 인해서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탈퇴 신청후 고객센터를 통해 탈퇴 이유를 남겨주시면 1일 이내에 재가입이 가능하도록 탈퇴 처리 해 드립니다.

  • 일반회원 : 현재 광고계 종사자가 아닌 일반 회원을 말합니다.
    준광고회원 : 광고관련학과 및 예비 광고인을 말합니다.
    광고회원 : 현재 광고 업계에 종사하시는 분을 말합니다.

  • 일반인이 광고관련학과로 진학하거나(→준광고회원)
    광고관련 업체에 취업하는 경우(→광고회원).
    근무중이던 광고회사를 퇴직한 경우 (→일반회원)에 각 상황에 맞게 회원권한을 변경해 주세요
  • [TVCF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권한] 메뉴를 선택하여 권한 변경 신청
    새로운 직장등록 및 회원권한 변경은 관리자의 승인 절차가 필요하며, 최대 48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정보가 정확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회원권한 변경이 거부 될 수도 있습니다.

  • ID/PW찾기 메뉴를 이용해 보세요.
    ID/PW가 가입할 때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해당 이메일주소가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주소라면 아이디, 연락처와 본인임을
    증명할수 있는 신분증(신분증, 면허증..)을 스캔(or 디카로 촬영)해서

    [고객센터]-[고객불편신고]-[1:1 고객문의]로 등록해 주세요

  • 가입이 되어 있지 않거나, 이미 가입이 되어 있으나 실명으로 가입하지 않아서
    주민번호와 이름값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고객센터]-[고객불편신고]-[1:1 고객문의]로 내용을 등록해 주세요.
  • 로그인시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거나 로그인후에도 계속적으로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 아래 3가지 경우가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1)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았거나 비밀번호가 틀린 경우 -> [ID/PW 찾기]
    2) 쿠키 인증정보 문제 -> [도구]-[인터넷옵션]에서 [보안]탭의 [기본수준]
    버튼을 클릭후 열려있는 모든 브라우저를 닫은후 다시 브라우저를 실행해서 로그인 해보세요
    3) 임시인터넷 파일 문제 -> [도구]-[인터넷옵션]의 ‘임시인터넷파일삭제’후
    열려있는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다시 열어서 로그인 해보세요

  • 로그인후에 [마이페이지]로 이동 [나의정보수정] 메뉴를 이용해서 개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FAQ

Contact

개인정보취급방침I회원약관I회사소개
06039)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2길 25-1(구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19)
사업자등록번호 : 211-87-58665 통신판매업신고 제 강남-6953 호 (주)애드크림 대표이사 : 양 숙
Copyright © 2002 by TVCF.All right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