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개요
| 행 사 명 | 서울영상광고제 2025 |
|---|---|
| 주 최 | 서울영상광고제 집행위원회 |
| 주 관 | (주)애드크림 - www.tvcf.co.kr |
| 후 원 | 서울특별시, 뉴욕페스티벌,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
| 출품작 접수 | 2025.10.20 ~ 11.05 |
| TVCF 회원 온라인 심사 | 2025.11.10 ~ 11.23 |
| 전문 심사 위원단 심사 | 2025.11.26 ~ 11.28 |
| 본상 심사 위원단 심사 | 2025.12.01 ~ 12.05 |
| 파이널리스트 수상작 및 본상 수상작 발표 | 2026.01.07 서울영상광고제 홈페이지, 주요 일간지 |
| 참가대상 | 일반 회원, 광고인 및 광고를 사랑하는 누구나 |
※ 전체 일정 및 시상내역은 10월 20일 최종 확정되며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출품제한
tvcf 평점 650점 이상
※ 심사방식
1차 : TVCF 회원 온라인 심사 - 일반회원 평가 50%, 광고인 평가 50% 반영
2차 : 전문 심사위원단 평가 - 온라인 평가(TVCF 회원 심사 상위 40% 심사평가)
3차 : 본상 심사위원단 온오프라인 심사 및 결격 사유 검수/검증
※ 수상작 선정
파이널리스트: 3차까지 심사작 중 본상 심사위원단이 결정
※ 본상 수상작
i) 크리에이티브 부문 : 1차 30%, 2차 30%(업계 0.5, 학계 0.5), 3차 40%
크리에이티브 효과 1차 20%, 2차 30%, 3차 50%
ii) 크레프트 부문 : 1차 20%(일반인 0.5, 광고인 0.5), 2차 30%(업계 0.5, 학계 0.5), 3차 50%
※ 캠페인 출품작은 본상심사 시 단품으로 변경 수상 될 수 있음
시상내역
※ 올해의 대행사, CD, 감독, 프로덕션은 수상 점수 합산으로 선정됩니다.
※ 상별 점수 -그랑프리 : 15점금상 : 8점은상 : 5점특별상/동상 : 3점파이널리스트 : 1점
| < CREATIVE > | < CRAFT > | |
|---|---|---|
| Agency Of the Year | 전체 통합(수상 점수 합산) | |
| 그랑프리 | 분야 종합 1편 | 분야 종합 1편 |
| 금상 | 6개 부문 심사 | 7개 부문 심사 |
| 은상 | ||
| 동상 | ||
| Production Of the Year | Craft 수상 점수 합산 | |
| Creative Director Of the Year | CREATIVE 수상 점수 합산 | |
| Director Of the Year | CRAFT 수상 점수 합산 | |
| 특별상 | 심사위원 특별상 아름다운 서울상 TVCF 인기상 올해의 모델상 Consumer Report Award 소비자 반응상 |
|---|
※ 같은 작품의 경우 Creative, Craft 각 분야별 3개 부문 까지 수상 ( 파이널리스트 제외 )
※ 출품 수준에 따라 수상 종류와 개수는 부문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